반응형

2020/09 12

푸조 508 PSE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평범한 애아빠 지봉이 아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푸조 508 PSE 입니다. 푸조가 24일 푸조 브랜드 창립 210주년 온라인 행사에서 푸조 역사상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고성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 ‘푸조 508 PSE(PEUGEOT SPORT ENGINEERED)’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푸조 508 PSE는 푸조 양산형 차량 중 역대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1.6리터 가솔린 엔진과 2개의 전기 모터는 8단 자동변속기와 맞물려 최고 출력 360마력, 최대 토크 520Nm의 성능을 발휘, 정지 상태에서100km/h까지 단 5.2초에 도달합니다. 가변식 서스펜션을 적용해 다양한 노면 환경에도 효과적으로 대응하며, 직경 380mm의 대구경..

자동차 2020.09.30

쏘나타 N 라인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평범한 애아빠 지봉이 아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쏘나타 N라인 입니다. 현대자동차가 중형 세단 쏘나타의 혁신적인 디자인에 고성능 N의 감성을 입혀 더욱 역동적으로 거듭난 '쏘나타 N 라인(N Line)'의 외장 이미지를 23일 최초로 공개했다. 중형급 세단에 N 라인 트림이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쏘나타 N 라인이 선보인 스포티한 디자인에 걸맞은 주행성능 강화도 이뤄져 일반 모델과 차별화된 매력을 갖췄습니다. 현대차는 기존 쏘나타를 통해 선보인 디자인 정체성, ‘센슈어스 스포티니스컨셉을 바탕으로 N 브랜드 특유의 고성능 이미지를 입혀 스포티한 감각을 극대화했습니다. 쏘나타 N 라인의 전면부는 기하학적인 문양이 특징인 파라메트릭 쥬얼 패턴 그릴, 기능적인 3개의..

자동차 2020.09.29

메르세데스 벤츠 GLA 2세대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평범한 애아빠 지봉이 아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벤츠 GLA 2세대 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가 한국 시각으로 12월 11일 오후 10시 디지털 플랫폼인 메르세데스 미 미디어를 통해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A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를 열고 컴팩트 SUV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A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A는 2014년 첫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약 백만 대의 판매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반응을 얻은 라인업입니다. 다임러 AG 이사회 멤버이자 메르세데스-벤츠 승용 부문 마케팅 & 세일즈 총괄인 브리타 제에거는 “더 뉴 GLA의 출시로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카 라인업의 전체적 리뉴얼이 완료됐다”며, “앞서 공개된 더 뉴 GLB는 ..

자동차 2020.09.28

기아자동차 2021 스포티지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평범한 애아빠 지봉이 아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2021 스포티지 입니다. 기아자동차가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 스포티지 연식 변경 모델 ‘2021 스포티지’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합니다. 22일 기아차에 따르면 2021 스포티지는 슈퍼비전 클러스터와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를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해 편의성과 고급감을 강화했습니다.기존 3.5인치 대비 넓어진 4.2인치 크기의 컬러 슈퍼비전 클러스터는 운전자 시인성을 높이고 오토홀드 기능이 포함된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는 주차와 운전 편의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기아차는 기존 프레스티지 트림과 시그니처 트림에 블랙을 테마로 한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한 ‘스포티지 그래비티’ 트림을 추가 운영한다. 중력, 중대함..

자동차 2020.09.27

캐딜락 CT4-V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평범한 애아빠 지봉이 아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캐딜락 CT4-V 출시 예정 소식입니다. 캐딜락은 'CT4' 기반의 고성능 모델인 CT4-V'를 올 가을 미국시장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캐딜락의 레이싱 노하우가 반영된 V 시리즈는 2004년부터 도입되었습니다. CT4는 'ATS'의 후속 모델로 BMW 3시리즈, 벤츠 C클래스, 아우디 A4, 렉서스 IS 등과 경쟁한다고 합니다. CT4-V 파워 트레인은 2.7리터 직렬 4기통 직분사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장착됩니더. 최고출력 325마력, 최대 토크가 52.5kgm, 변속기는 10단 AT가 적용되었습니다. 후면에는 LSD가 통합되었으며, 후륜 구동 모델은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4.0', 4WD 모델에는 ZF의 MVS 수..

자동차 2020.09.21

쉐보래 리얼 뉴 콜로라도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평범한 애아빠 지봉이 아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쉐보래 리얼 뉴 콜로라도 입니다. 쉐보레가 그간 베일에 가려졌던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리얼 뉴 콜로라도'의 트림별 상세 디테일을 모두 공개하고 내일부터(15일) 본격적으로 선보입니다. 국내 최초로 정식 출시된 정통 픽업트럭으로 2020년 상반기 수입차 판매 누계 TOP 5(KAIDA 집계 기준)를 기록하며 정통 픽업 시장을 개척한 콜로라도는,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오프로더 감성을 더한 신규 Z71-X 트림으로 상품성을 강화한 신형 ‘리얼 뉴 콜로라도’를 통해 정통 픽업 모델 돌풍을 이어 나갑니다.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작년 콜로라도의 성공적인 국내시장 데뷔에 이어, 한층 진화한 외관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자동차 2020.09.17

쉐보래 RS 미드나잇 패키지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평범한 애아빠 지봉이 아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쉐보래 RD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 소식 전해드립니다. 쉐보레가 블랙 컬러를 주제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트레일블레이저의 RS 미드나잇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늘부터 사전계약을 실시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한국에서 개발을 주도하고 생산돼 내수 및 글로벌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정통 SUV로, 형제 차종인 뷰익 앙코르 GX와 함께 올해 8월까지 8만대 이상 수출되는 등 코로나19로 침체된 해외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모델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트림의 개성을 더욱 강조한 모델로, 시크한 블랙컬러 루프가 탑재됐으며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의 프론트 그릴과 블랙 ..

자동차 2020.09.15

올 뉴 투싼 티저 공개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평범한 애아빠 지봉이 아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 올 뉴 투싼 티저 공개 소식입니다. 현대자동차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투싼' 4세대 완전변경모델이 오는 15일 온라인을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파워트레인 일부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형 투싼 기본 파워트레인은 1.6 가솔린, 2.0 디젤, 1.6 하이브리드 등으로 구성되고 2.0 디젤과 1.6 가솔린은 각각 전륜과 사륜구동 모델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전륜구동만 제공되고 일부 해외 시장에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또한 판매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먼저 신형 투싼 디젤에는 배기량 1998cc 디젤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되어 최고출력 186마력을 발휘합..

자동차 2020.09.14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공개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평범한 애아빠 지봉이 아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제네시스 g70z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공개입니다. 현대자동차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가 '신형 G70' 디자인을 담은 이미지와 세부 스펙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9일 제네시스 브랜드는 다음달 출시 예정인 '더 뉴 G70' 내외장 디자인을 공개한다고 밝히고 브랜드 정체성이 보다 강화됐다고 전했습니다. 더 뉴 G70는 제네시스가 3년 만에 선보이는 G70의 첫 번째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제네시스의 전 차종 중에서 가장 역동적인 외장과 첨단 사양을 더한 운전자 중심의 실내 공간이 특징입니다. 아울러 기존 국내외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엔진과 변속기를 조합해 후륜구동 기반의 여유 있는 동력성능을 유지했습니다. 더 뉴 G7..

자동차 2020.09.09

메르세데스 벤츠 7세대 s클래스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평범한 애아빠 지봉이 아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 7세대 공개 소식 전해드립니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세계 최고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7세대 완전변경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를 메르세데스 미디어 사이트에서 9월 2일에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자동차 생산 공정 과정에 새로운 청사진을 제시하는 최첨단 생산기지 팩토리 56(Factory 56)의 개소식을 진행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중심이자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매력을 상징하는 존재로서, 전설적이고 전통적인 엔지니어링 전문성을 바탕으로 자동차 산업에서 럭셔리 차량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

자동차 2020.09.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