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 18

씨유테크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

추석이후로 계속해서 IPO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 중에 최근 포스팅 했던 원준, 아스플로가 있습니다. 둘다 알짜 IPO였는데 경쟁률도 매우 치열 했으며 그 중에서 아스플로는 역대 최고 경쟁률을 기록한 이력이 있을정도로 매우 좋은 결과를 보여 주었습니다. 오늘은 9월달에 청약일정인 씨유테크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사업 씨유테크는 2004년 9월에 설립되었으며 경기도 평택에 위치해 있습니다. 씨유테크는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디스플레이, 터치스크린, 카메라모듈, 배터리 PCM 등의 구동보드 FPCA를 제조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씨유테크는 자회사 매출의 주요고객은 삼성그룹으로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전기 등이 있으며 그 밑으로 동우화인캠, 일진디스플레..

국내 주식 2021.09.29

아스플로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

추석연휴가 끝나고 공모주 일정이 다시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 또한 대어급 IPO는 아니지만 추석연휴가 끝남과 동시에 꾀나 괜찮다고 호평을 받고 있는 공모주가 있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한가지는 원준이고 또하나는 아스플로 입니다. 오늘은 반도체 소부장 기업 아스플로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사업 아스플로는 2001년 설립되었으며 일본으로부터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반도체 공정 가스 공급에 사용되는 고청정 튜브를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 하였으며 그 이후 극청정 파이프, 밸브, 레귤레이터, 필터 등을 국산화 시키면서 반도체 제작사, 반도체 생산용 장비제조사, 반도체 장비용 부품 모듈 제작사에 공급 하고 있습니다. 아스플로는 핵심기술인 극청정 표면처리 기술을 바탕으..

국내 주식 2021.09.28

원준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

추석연휴가 끝나고 공모주 일정이 다시 시작 되었습니다. 대어급 IPO는 아니지만 진행하거나 상장하는 기업들이 꾀나 있는데요. 거기에 스팩주를 제외하더라도 청약 진행 기업이 무려 4개나 더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하나인 '원준'이라는 회사의 공모주 청약일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렇다면 원준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사업 원준은 첨단소재를 생산하는데 필수 공정인 열처리 솔루션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처리 소성으로 장비 제조 및 판매 사업부문, 그리고 소재의 생산공정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정설비 엔지니어링 사업을 영위중에 있습니다. 원준이 제작하여 납푼하는 열처리 소성로 장비는 투입된 원재로를 열과 가스로 화학 반응시켜 원하는 특성을 가진 소재..

국내 주식 2021.09.28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 일정

9월들어 주식시장이 계속해서 흔들리는 가운데 한창 좋은 주가 흐름을 보여주었던 카카오와 네이버 마저 플랫폼 규제로 인하여 한차례 꺽이면서 조만간 다가올 카카오 자회사인 카카오페이 공모주 또한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공모주는 기존에는 8월에 상장을 앞두고 있었으나 9월달로 밀리면서 10월달에 상장하게 될 것이라는 예측이 많습니다. 오늘은 우리 모두의 관심사인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 일정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사업 카카오페이는 핀테크 기업으로 2014년 9월 국내 최초로 간편결제 서비스 시스템을 시작하였습니다. 주 결제 사업은 송금, 온/오프라인 결제를 포함하여, 2020년 기준 총 매출액의 72%를 차지하고 있는 주력 사업입니다. 대출,투자,보험 중개 등 금..

국내 주식 2021.09.24

에스앤디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

9월 추석을 앞두고 많은 IPO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미 이전에 현대중공업, 와이엠텍, SK리츠 등등 많은 기업들의 청약이 9월에 있었고 추석을 앞두고 바이오플러스,실리콘투,프롬바이오,에스앤디 등 4개의 공모주 청약일정이 있습니다. 오늘은 에스엔디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요 에스앤디는 1998년 12월15일에 설립되어, 2016년 12월29일에 코넥스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에스앤디는 B2B 회사로 기능성 식품소재 및 건강기능식품 소재의 개발 및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의약외품, 조미소재 등도 개발 및 제조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에스앤디 주요 매출은 아래 글과 링크를 통해 참고해보셔도 좋겠습니다. 주요매출 주요매..

국내 주식 2021.09.15

프롬바이오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

9월 들어 추석을 앞두고 있는 와중에 IPO 기업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이번주 4개의 공모주 청약이 동시에 하게 되는데 바이오플러스, 실리콘투, 에스엔디, 프롬바이오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배우 이병헌씨가 관절 제품으로 광고했던 프롬바이오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요 프롬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롬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지향식품 완제품을 홈쇼핑, 온라인,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등 채널을 통해 유통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판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롬바이오 익산공장은 GMP 및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우수한 기술력 및 설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체들로부터 원료 및 완..

국내 주식 2021.09.15

실리콘투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

9월들어서 추석을 앞두고 IPO시장이 매우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무려 4개의 공모주 일정이 있는데 첫번째 바이오플러스, 실리콘투, 프롬바이오,에스엔디 총 4개의 공모주 일정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실리콘투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개요 실리콘투는 K-Beauty 브랜드를 자사 플랫폼 'Stylekorean.com'을 통하여 전세계에 약 100여개 국가에 E-Commerce 역직구 판매 및 기업 고객에게 수출하고 해외 지사 및 물류센터를 기반으로 유통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도소매, 전자상거래, 수출입, 컨텐츠 제작, 해외판매를 하고있는 기업 입니다. 스타일코리안닷컴 같은 경우 마스크시트, 케어화장품, 클렌징, K-푸..

국내 주식 2021.09.15

TIGER 차이나전기차SOLACTIVE (중국 전기차 ETF) 전망(371460)

최근 중국 전기차시장이 큰 주목을 받으면서 미래에셋자산운용에서 출시한 TIGER 차이나전기차SOLACTIVE가 아주 많은 인기와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더군다나 요즘 주식시장이 불안정하다보니 비교적 안정적인 ETF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재태크는 필수인데 투자종목은 너무 많고 무엇을 사야할지 모르겠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ETF라는 상품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TIGER 차이나전기차SOLACTIVE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TF 개요 그럼 TIGER 차이나전기차SOLACTIVE를 알아보기전에 ETF란 무엇인지 알아야 우리가 투자가 가능 할 것입니다. ETF란? ETF란 (Exchange Traded Fund)의 줄임말로 상장지수 펀드 입니다. ETF는 주로 개별종목에 자신이 없는 투..

카테고리 없음 2021.09.14

메타버스 뜻 ,메타버스 관련주

우리는 지금 어떤 세상에 살고 있을까요? 코로나19라는 전 세계적인 질병으로 인해 언택트 혹은 택트 라는 단어가 생기면서 사람과 대면 하고 살던 세상과는 조금 멀어진 느낌입니다. 이러한 세상을 대변하듯이 우리는 가수들의 콘서트도 가상현실로 보게되고 대선 후보 주자도 가상공간을 통해서 지지자들과 만나기도 합니다. 심지어는 신입사원 입문교육 수료식에서도 가상공간을 통해 사내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들을 우리는 '메타버스'라는 단어로 부르게 되었고 우리는 점점 이런 세상속에 적응해가며 스며 들고 있습니다. 자 그러면 오늘은 메타버스 뜻, 메타버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버스 뜻 메타버스란 무엇일까요? 메타버스 뜻은 현실세계(Universe유니버스), 가공,추상(Meta메타) 라는 단어..

국내 주식 2021.09.10

바이오플러스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

최근 들어 9월달에 대어 IPO들이 많이 상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와이엠텍, SK리츠, 에이비온 그리고 어제 청약일정을 끝낸 현대중공업 등 이 상장을 준비하고 있는 와중에 바이오플러스 또한 IPO 상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바이오플러스 공모주 청약일정 및 상장일 따상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요 2003년 5월 23일 "휴먼티슈코리아"로 설립 하였으며 2013년 11월 6일 "바이오플러스"로 사명을 변경 하였습니다. 바이오플러스는 고분자 생체재료 기반의 의료기기, 바이오 제품 전문 기업입니다. 생체 재료인 히알루론산(HA)를 주 원재료로 사용하며 가장 많은 매출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HA필러는 20년 기준으로, 유착방지제, 관절 조직수복재 등 HA 응용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생산..

국내 주식 2021.09.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