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01 3

와이엠텍 공모주 청약 일정, 상장일, 따상전망

8월에 엄청나게 많은 IPO가 있었는데 9월에 또한 아주 주식시장을 뜨겁게 달궈줄 IPO가 또 준비되어있습니다. 9월 공모주 청약 시작을 알리는 종목은 에이비온, SK리츠 그리고 와이엠텍이 있습니다. 오늘은 와이엠텍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그리고 따상가능할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요,주요사업 와이엠텍은 1998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친환경 사업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주로 에너지 저장 장치(ESS), 전기차, 전기차 충전기, 태양광 인버터등에 적용되는 직류 고전압 EV릴레이를 주력 제품으로 하고 있는 기업 입니다. 그리고 특수산업으로 국방용 미사일, 전함 등 적용되는 직류 전력제어 장치에도 릴레이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국내 주요 고객사는 삼성SDI, LG에너지솔루션, SK이노베이션 등..

국내 주식 2021.09.01

엔씨소프트 주가전망,하반기전략,하락이유

엔씨소프트의 주가전망과 엔씨소프트의 하반기전략,하락이유를 뉴스기사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엔씨소프트가 신작 '블레이드앤드소울2' 를 출시하였으나 게임 이용자들의 실망감이 반영되면서 주가가 하락 하였습니다. 엔씨소프트의 흥행 기대작으로 예상되던 블소2에 대한 게임 이용자들의 반응이 최악을 치닫으면서 지난 몇일간 시총이 4조가 날라가 버리는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최악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엔씨소프트의 주가전망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사업 엔씨소프트의 주요사업은 온라인, 모바일 게임 개발과 서비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중인 회사입니다. PC온라인 게임 대표적으로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 등이 있으며 모바일 게임 부문에는 리니지M, 리니지2M, 프로야구 H2등 이 있으며 최근에 발..

국내 주식 2021.09.01

엔케이맥스 주가전망-고형암 말기 환자 완전관해에 상승세

엔케이맥스 주가전망과 엔케이맥스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엔케이맥스가 미국에서 진행중인 불응성 고형암 임상 중간 결과를 발표하면서 상한가를 가게 되었습니다. 미국의 임상결과는 불응형 고형암 말기 환자 13명중 8명에이 치료효과를 보였으며 상세 데이터에 따르면 암세포가 대부분 제거되어 완전관해가 1명 암세포가 30%이상 감소한 부분관해 2명, 암세포가 더 이상 번식하지 않은 안전병변이 5명으로 확인되면서 엔케이맥스의 고형암 말기 환자들에게 희소식을 전했습니다. 엔케이맥스의 자세한 주가 전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케이맥스 주가 엔케이맥스의 주가흐름을 살펴보겠습니다. 엔케이맥스의 시가총액은 6,827억 원으로 코스닥 117위 기업입니다. 엔케이맥스의 8월 31일 기준 주가는 19,400원 입니다..

국내 주식 2021.09.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