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15 3

에스앤디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

9월 추석을 앞두고 많은 IPO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미 이전에 현대중공업, 와이엠텍, SK리츠 등등 많은 기업들의 청약이 9월에 있었고 추석을 앞두고 바이오플러스,실리콘투,프롬바이오,에스앤디 등 4개의 공모주 청약일정이 있습니다. 오늘은 에스엔디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요 에스앤디는 1998년 12월15일에 설립되어, 2016년 12월29일에 코넥스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에스앤디는 B2B 회사로 기능성 식품소재 및 건강기능식품 소재의 개발 및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의약외품, 조미소재 등도 개발 및 제조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에스앤디 주요 매출은 아래 글과 링크를 통해 참고해보셔도 좋겠습니다. 주요매출 주요매..

국내 주식 2021.09.15

프롬바이오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

9월 들어 추석을 앞두고 있는 와중에 IPO 기업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이번주 4개의 공모주 청약이 동시에 하게 되는데 바이오플러스, 실리콘투, 에스엔디, 프롬바이오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배우 이병헌씨가 관절 제품으로 광고했던 프롬바이오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요 프롬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롬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지향식품 완제품을 홈쇼핑, 온라인,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등 채널을 통해 유통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판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롬바이오 익산공장은 GMP 및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우수한 기술력 및 설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체들로부터 원료 및 완..

국내 주식 2021.09.15

실리콘투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

9월들어서 추석을 앞두고 IPO시장이 매우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무려 4개의 공모주 일정이 있는데 첫번째 바이오플러스, 실리콘투, 프롬바이오,에스엔디 총 4개의 공모주 일정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실리콘투 공모주 청약일정, 상장일, 따상전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개요 실리콘투는 K-Beauty 브랜드를 자사 플랫폼 'Stylekorean.com'을 통하여 전세계에 약 100여개 국가에 E-Commerce 역직구 판매 및 기업 고객에게 수출하고 해외 지사 및 물류센터를 기반으로 유통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도소매, 전자상거래, 수출입, 컨텐츠 제작, 해외판매를 하고있는 기업 입니다. 스타일코리안닷컴 같은 경우 마스크시트, 케어화장품, 클렌징, K-푸..

국내 주식 2021.09.15
반응형